지난 21년, 최고의 서비스기업을 발굴해 온 한국표준협회가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새로운 서비스품질 기준을 제시합니다.
SQ-STAR 인증은 CX(Customer eXperience) 평가와 MB(Malcolm Baldrige)기반 Expert 평가를
통하여 서비스경영의 좌표를 제시합니다.
- 다 음 -
1. 인증 개요 : 한국표준협회가 서비스기업 내부 서비스경영 활동 및 외부 고객 서비스체험을
종합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2. 인증 명칭 : 서비스품질스타 인증(SQ-STAR 인증)
3. 인증 대상 : 국내 서비스기업 및 제조업, 공공기관 등
4. 평가 방법 : 현장심사 및 고객평가, 600점(1000점 만점) 이상 인증
5. 세부 내용 : 붙임 참고
- 붙 임 : 1. (브로슈어)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2. (신청안내)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3. (신청서)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