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분임조명 주제 DB손해보험㈜ 계속P 올 터치~! 무인 업무처리 가상센터 구축으로 고객접점 업무 디지털 전환 공군 제82항공정비창 꿀벌 유압창정비 후속관리 업무 개선으로 고객불만족 건수 감소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 두런두런(Do-Learn) 평생고객 서비스 방법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화산송이 제주삼다수 이용고객 VOC 개선으로 불만 건수 감소 <div class="tbl01"> <table> <colgroup> <col width="30%"> <col width="20%"> <col width="*"> </colgroup> <thead> <tr> <th>회사명</th> <th>분임조명</th> <th>주제</th> </tr> </thead> <tbody> <tr> <td>DB손해보험㈜ </td> <td class="center">계속P 올 터치~!</td> <td>무인 업무처리 가상센터 구축으로 고객접점 업무 디지털 전환</td> </tr> <tr> <td>공군 제82항공정비창 </td> <td class="center">꿀벌</td> <td>유압창정비 후속관리 업무 개선으로 고객불만족 건수 감소</td> </tr> <tr> <td>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 </td> <td class="center">두런두런(Do-Learn)</td> <td>평생고객 서비스 방법 개선으로 고객만족도 향상</td> </tr> <tr> <td>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td> <td class="center">화산송이</td> <td>제주삼다수 이용고객 VOC 개선으로 불만 건수 감소</td> </tr> </tr> </tbody> </table> </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