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무총리표창
-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 ㈜이든앤앨리스마케팅


이 정 훈㈜이든앤앨리스마케팅 대표이사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부문 국무총
리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
스럽습니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부터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국
내외 기업들의 브랜드 로열티와 세일즈 제고를 위한 통합 마케
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성과를 인
정받은 것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이 자리를 빌려 수상을 위해
함께 노력해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도 메가트렌드를 파악해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것은 물론,
이에 대응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 경험 프로세스의 체계화로 일관된 서비스 구현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마케팅 서비스 분야의 독보적 역량과 경험 을 갖추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고객 가치 창출의 극대화를 목표로 나 날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전략적인 사고에서부터 완벽한 실행, 효과 측정에 이르기까지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온택트, O2O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철학 공유로 구성원 자부심 고취
서비스의 일관성을 위해 그룹별 특징에 맞춘 서비스를 매뉴얼화했 다. 이러한 프로세스 덕분에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현장중심형 고 객만족 서비스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현장 직원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내외부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 탕으로 고객서비스 성과중심의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한 것이다. 현재 서비스 전략의 내재화 및 마인드 향상을 위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동기부여 및 직무에 대한 프라이드 고취, 장기적인 커리어 패스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등 체계적이고 견고한 조직 문 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는 독립대행사 로서 자동차, 건설, 금융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체험관을 서울 및 수도권, 광역시 등 전국적으로 폭넓게 설치·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기업의 ESG경영을 보여주는 수단인 전시관 운영을 통해 친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담아내며 사회적 인식을 바꾸는 방향성을 제 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높은 퀄리티와 체계화된 서비스로 브랜드관 및 체험관의 운영 영역을 확장할 것이며, 플랫폼 구축, 다 양한 컨텐츠 개발을 통해 서비스의 전문화, 다각화를 이루며 성장 해 나갈 것이다
고객 경험 프로세스의 체계화로 일관된 서비스 구현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마케팅 서비스 분야의 독보적 역량과 경험 을 갖추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고객 가치 창출의 극대화를 목표로 나 날이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전략적인 사고에서부터 완벽한 실행, 효과 측정에 이르기까지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에 필요한 온택트, O2O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철학 공유로 구성원 자부심 고취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사람은 기업의 무한한 가치’라는 경영철학
을 바탕으로 미션과 비전체계를 수립해 구성원들에게 공유하고 있
으며, 매월 정규제도를 열어 회사의 소식을 공유하는 등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임직원들에게 경영철학과 비전을 지
속 상기시키고 있다.
구성원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위대한 사람들이 모여 위대 한 일을 이루어내는 위대한 일터’를 슬로건으로 지정해 일관된 커뮤 니케이션을 진행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했 다.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업무를 수행한 결과, 이든앤앨리스 마케팅은 마케팅과 디자인, 서비스, 인재고용, 납세 등 다양한 분야 에서 수상 및 인증을 취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영철학 을 공고히 해 마케팅 및 서비스 분야에 실전 미션체계로 실행해 나 가고 있다.
체험관 내 맞춤형 고객경험 프로그램 개발 진행
혁신적인 서비스 전략 프로세스를 위해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일 관된 문화화와 내재화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 미션체계 내재 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조직 내 전체적인 동기 유발 및 차별 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탄한 서비스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또 미션 선포식, 미션체계 교육, 서비스 미션리워드 등의 내재 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모니 터링 및 코칭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품질혁신의 지식 경영화를 공고 히 하고 있다.
서비스 문화 형성으로 고객경험 서비스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 해 신규 서비스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활 용해 고객 의견을 수집하는 시스템도 정립했다. 이러한 서비스 프로 세스 혁신 관리를 통해 새로운 직업관까지 창조하고 있다. 즉, 서비 스 공간에 대한 명확한 목적을 통해 공간 특성에 맞는 직업과 신규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는 중이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서 한발 더 나아 가 지역사회 비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한다. 지역 내 환경정 화활동을 시작으로 견학 프로그램 제공, 가이드투어 진행 등을 운 영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ESG경영도 추가 로 실천할 계획이다
서비스의 일관성 및 규격화 구현구성원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위대한 사람들이 모여 위대 한 일을 이루어내는 위대한 일터’를 슬로건으로 지정해 일관된 커뮤 니케이션을 진행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했 다.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업무를 수행한 결과, 이든앤앨리스 마케팅은 마케팅과 디자인, 서비스, 인재고용, 납세 등 다양한 분야 에서 수상 및 인증을 취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영철학 을 공고히 해 마케팅 및 서비스 분야에 실전 미션체계로 실행해 나 가고 있다.
체험관 내 맞춤형 고객경험 프로그램 개발 진행
혁신적인 서비스 전략 프로세스를 위해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일 관된 문화화와 내재화를 강조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 미션체계 내재 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조직 내 전체적인 동기 유발 및 차별 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탄한 서비스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또 미션 선포식, 미션체계 교육, 서비스 미션리워드 등의 내재 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으며, 서비스 모니 터링 및 코칭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품질혁신의 지식 경영화를 공고 히 하고 있다.
서비스 문화 형성으로 고객경험 서비스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 해 신규 서비스 및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활 용해 고객 의견을 수집하는 시스템도 정립했다. 이러한 서비스 프로 세스 혁신 관리를 통해 새로운 직업관까지 창조하고 있다. 즉, 서비 스 공간에 대한 명확한 목적을 통해 공간 특성에 맞는 직업과 신규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는 중이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서 한발 더 나아 가 지역사회 비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한다. 지역 내 환경정 화활동을 시작으로 견학 프로그램 제공, 가이드투어 진행 등을 운 영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미래 가치 창출을 위한 ESG경영도 추가 로 실천할 계획이다
서비스의 일관성을 위해 그룹별 특징에 맞춘 서비스를 매뉴얼화했 다. 이러한 프로세스 덕분에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현장중심형 고 객만족 서비스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현장 직원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내외부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 탕으로 고객서비스 성과중심의 개발 프로세스를 정립한 것이다. 현재 서비스 전략의 내재화 및 마인드 향상을 위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동기부여 및 직무에 대한 프라이드 고취, 장기적인 커리어 패스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등 체계적이고 견고한 조직 문 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는 독립대행사 로서 자동차, 건설, 금융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의 브랜드 체험관을 서울 및 수도권, 광역시 등 전국적으로 폭넓게 설치·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기업의 ESG경영을 보여주는 수단인 전시관 운영을 통해 친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담아내며 사회적 인식을 바꾸는 방향성을 제 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높은 퀄리티와 체계화된 서비스로 브랜드관 및 체험관의 운영 영역을 확장할 것이며, 플랫폼 구축, 다 양한 컨텐츠 개발을 통해 서비스의 전문화, 다각화를 이루며 성장 해 나갈 것이다

회사소개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87번길 36
- 자본금 : 약 6.1억 원
- 매출액 : 385억 원(2022년 추정)
- 종업원 수 : 248명
- 주요 생산품 :
-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서비스
추진성과
구 분 | 2020년 | 2021년 | 2022년(추정) |
---|---|---|---|
매출액(억 원) | 228 | 323 | 385 |
- 2021 웹어워드 코리아 부문별 수상(3년 연속)
- 2021 서울국세청 모범납세자 표창
- 2020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 2020 중소벤처기업부 성과공유기업 선정
- 2020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 2019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