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
- ㈜퓨어랜드


송 경 수㈜퓨어랜드 대표이사 사장
행복을 전달하는 분유시장의 바로미터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국가품질혁신
상 서비스 부문에 선정되어 퓨어랜드 임
직원 모두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게 생각합
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아기의 건강을 위
해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대한민국 부모님이
퓨어락 및 젬밀 제품에 보내주신 열정과 사랑의 결과라고 생각되
기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퓨어랜드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
고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을 목표로 안전하고 건강 제품, 깨끗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 제조
와 유통, 판매 및 CS에 이르기까지 고객보다 한 발 더 앞서 품질혁
신 고도화에 매진하겠습니다.
품질향상으로 프리미엄 분유 시장 확대
퓨어랜드는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위 대한 행복을 실현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해오는 육아 전문기업이 다. 뉴질랜드의 자연 방목 원유로 만든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시작 으로 세계 최고의 영양성분으로 아기의 성장을 돕고 건강을 강화시 키는 산양분유 젬밀, 칼슘과 마그네슘의 균형적 배합으로 목 넘김 이 좋은 먹는 샘물 퓨어수를 제조·유통하고 있다.
영유아 상품이 사업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영유아의 건강과 부모의 안심을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년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 기 위해 노력한 결과, 2021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유 부문에서 경 쟁브랜드보다 브랜드 신뢰도와 애착도, 재구매 의도 등 모든 부분 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그 혁신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퓨어랜드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센터, 홈 페이지, 이메일, 1:1 채팅, 게시판 운영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채널과 방법을 실시해 VOC를 수집하는 ‘통합 VOC 시스 템’으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는 문의 유형별 로 불만사항, 고객제안, 해결 방법 등 세세하게 분류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 VOC에 대한 혁신을 위해 분유 업계 최초로 ‘고객 절대안심 매니페스토’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퓨어랜드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퓨어랜드는 2020년부터 매 분기 식약처 접수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해 고객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퓨어랜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캠페 인 ‘사랑의 분유탑’을 실시하고 있다. 기부캠페인을 통해 모여진 기 부금은 소아암 가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소아암재 단에 정기적으로 전달된다. 이처럼 퓨어랜드는 ‘고객에게 위대한 행 복’이라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다양한 서비스 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품질향상으로 프리미엄 분유 시장 확대
퓨어랜드는 진정한 프리미엄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위 대한 행복을 실현한다’는 경영철학을 실천해오는 육아 전문기업이 다. 뉴질랜드의 자연 방목 원유로 만든 퓨어락 로열플러스를 시작 으로 세계 최고의 영양성분으로 아기의 성장을 돕고 건강을 강화시 키는 산양분유 젬밀, 칼슘과 마그네슘의 균형적 배합으로 목 넘김 이 좋은 먹는 샘물 퓨어수를 제조·유통하고 있다.
영유아 상품이 사업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영유아의 건강과 부모의 안심을 위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매년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 기 위해 노력한 결과, 2021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분유 부문에서 경 쟁브랜드보다 브랜드 신뢰도와 애착도, 재구매 의도 등 모든 부분 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그 혁신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한편, 퓨어랜드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센터, 홈 페이지, 이메일, 1:1 채팅, 게시판 운영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채널과 방법을 실시해 VOC를 수집하는 ‘통합 VOC 시스 템’으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이렇게 수집된 정보는 문의 유형별 로 불만사항, 고객제안, 해결 방법 등 세세하게 분류해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 VOC에 대한 혁신을 위해 분유 업계 최초로 ‘고객 절대안심 매니페스토’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는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퓨어랜드의 강한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 퓨어랜드는 2020년부터 매 분기 식약처 접수 결과를 홈페이지에 공개해 고객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퓨어랜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캠페 인 ‘사랑의 분유탑’을 실시하고 있다. 기부캠페인을 통해 모여진 기 부금은 소아암 가족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소아암재 단에 정기적으로 전달된다. 이처럼 퓨어랜드는 ‘고객에게 위대한 행 복’이라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다양한 서비스 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회사소개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0, 8층
- 자본금 : 4억 원
- 매출액 : 232억 원(2021년)
- 종업원 수 : 17명
- 주요 생산품 : 로열플러스, 젬밀, 퓨어수, 퓨어베이비엔젤, 맘스밀
추진성과
구 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
매출액(억 원) | 180 | 205 | 232 |
영업이익(억 원) | 34 | 27 | 43 |
판매량(만 캔) | 44 | 60 | 68 |
- 2019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 ‘생산성 강소기업대상’ 수상
- 2019 베트남 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