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품질경쟁력우수기업
- 서비스 분야 1회 선정
-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최덕진대표이사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 수상하게 되어 대한항공 C&D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 영예로운 수상은 승객 여러분을 향한 헌신적인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모든 임직원과 협력업체, 그리고 고객사의 신뢰와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대한항공 C&D는 기존의 기내식과 기내면세점 운영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위한 다양한 도전을 통해 짧은 시간에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향한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기내식 및 기내면세점 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
고객만족과 지속가능성을 향한 기내 품질혁신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대한항공 C&D)는 기내식 및 기내면세 사업 부문 국내 1위 기업으로, 국내 항공 산업의 중심에서 기내 서비스의 품질과 다양성을 선도하고 있다. 인천·김포·김해·제주 공항의 사업소에서 우수한 서비스로 23개 항공사에 기내식을 공급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기내면세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대한항공 C&D는 기내식의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항공사에 최상위 품질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내식 공급을 위한 발 빠른 노력은 업계 최초로 획득한 HACCP 인증에서도 엿볼 수 있으며, 기내식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모든 단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파악, 관리하고 있다. 또한, 50여 년간 세계 각국의 항공사와 협업하여 쌓은 메뉴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조리기술과 엄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고품질의 음식을 항공사에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항공 및 여행 수요 회복에 따라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내면세품 구매에 대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2024년 3월 온라인 플랫폼을 전편 개편했다. SKYSHOP 멤버십 서비스 론칭,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 선물하기 등 다양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개선했다. 특히,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한 구매 및 적립 서비스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탑승객은 본인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도 있다.
이처럼 대한항공 C&D는 항공사와의 지속적인 협업마케팅을 통해 탑승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 실현,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 운영을 통해 경쟁력 강화와 동시에 지속가능한 발전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고객만족과 지속가능성을 향한 기내 품질혁신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대한항공 C&D)는 기내식 및 기내면세 사업 부문 국내 1위 기업으로, 국내 항공 산업의 중심에서 기내 서비스의 품질과 다양성을 선도하고 있다. 인천·김포·김해·제주 공항의 사업소에서 우수한 서비스로 23개 항공사에 기내식을 공급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기내면세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대한항공 C&D는 기내식의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항공사에 최상위 품질의 기내식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내식 공급을 위한 발 빠른 노력은 업계 최초로 획득한 HACCP 인증에서도 엿볼 수 있으며, 기내식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모든 단계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파악, 관리하고 있다. 또한, 50여 년간 세계 각국의 항공사와 협업하여 쌓은 메뉴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조리기술과 엄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고품질의 음식을 항공사에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항공 및 여행 수요 회복에 따라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내면세품 구매에 대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2024년 3월 온라인 플랫폼을 전편 개편했다. SKYSHOP 멤버십 서비스 론칭,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개인화 상품 추천 기능, 선물하기 등 다양한 고객편의 서비스를 개선했다. 특히,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활용한 구매 및 적립 서비스가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탑승객은 본인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도 있다.
이처럼 대한항공 C&D는 항공사와의 지속적인 협업마케팅을 통해 탑승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사회적 가치 실현,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 운영을 통해 경쟁력 강화와 동시에 지속가능한 발전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