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WEI 소개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웰빙측정지수인 HESSS모델 즉,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의
5개 차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 웰빙 기능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평가 척도 (Since 2004)
-
건강성 Health
-
안전성 Safety
-
충족성 Satisfaction
-
사회성 Social Responsibility
-
환경성 Environment
KS-WEI 조사목적
KS-WEI 조사목적은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하여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제품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선정, 발표함으로서
건전한 소비 문화 조성과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KS-WEI 기대효과


KS-WEI 조사설계


KS-WEI 조사 프로세스
- 주요 조사사항 -


KS-WEI 엠블럼
나비는 자연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존재로, KS-WEI가 지향하는 웰빙과 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사각 프레임 안에 배치된 나비는 이러한 가치가 안정성과 신뢰라는 구조 속에서 체계적으로 자리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건강·환경·안전·충족성·사회성 등 KS-WEI의 핵심 요소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사각 프레임 안에 배치된 나비는 이러한 가치가 안정성과 신뢰라는 구조 속에서 체계적으로 자리하고 있음을 보여주며,
건강·환경·안전·충족성·사회성 등 KS-WEI의 핵심 요소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